• 문의: 010-5680-6514

    평 일 : 10:00 ~ 20:00
    토요일 : 10:00 ~ 17:00

언론보도자료

대표강사박다인 올스웰 임직원대상 이미지메이킹 [폴리뉴스]
Date : 2018-02-10   ㅣ   By : 관리자



방송인 박다인이 연일 자존감을 높이라고 강조했다.

최근 그녀는 올스웰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연에서 외적이미지와 더불어 내적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한 사람의 이미지를 만들어 낸다”고 했다.

그러면서 “외적이미지나 내적이미지 중에 한 부분에 편중되면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기 어렵다”고 전했다.  

특히 그녀는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방법을 전했다. “주관적으로 생각하는 외모만족도가 높을수록 외향적이고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보인다.

또한 친화적이고 성실하다. 아끼는 새 옷을 입는 날은 자신감이 오르는 것과 같다. 또한 외모만족도가 높을수록 자신감이 올라 열등감을 극복할 수 있는 회복탄력성까지 생긴다”라고 전하며 심리학을 근거로 한 외모만족도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또한 미국의 서던메소디스트 대학의 심리학자들이 신혼부부 450쌍을 대상으로 실험한 ‘예쁜 아내와 결혼생활을 하는 남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의 내용도 전하며 청중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뒤이어 ‘아침 10분 투자로 행복한 하루 보내기’ 라는 제목으로 실전 비쥬얼 이미지 메이킹을 전했다. 실속 있고 활용도가 좋은 박다인의 비쥬얼 이미지 메이킹은 이날 가르마연출을 통한 이미지변신 방법을 전했다. 
 
한편 그녀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이미지 메이킹, CS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과 지자체 시민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또 대학생들과 청년들을 대상으로는 ‘진로코칭’ 강연을 진행하며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