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 010-5680-6514

    평 일 : 10:00 ~ 20:00
    토요일 : 10:00 ~ 17:00

언론보도자료

이제는 개인의 브랜드가 중요한 시대, 박다인 퍼스널브랜딩으로? [베타뉴스]
Date : 2018-02-19   ㅣ   By : 관리자



http://www.betanews.net:8080/article/798741.html

모든 사람들은 본인이 알고 있든 없든 본인만의 고유한 ‘퍼스널브랜드’를 갖고 있다.
해당영역에서 유독 돋보이거나 높은 인지도를 갖는 사람들이 있다.

높은 연봉으로 조직내에서 인정을 받는 영업사원, 참신한 패션으로 대중의 관심을 끄는 스타, 본인만의 차별화된 스토리로 사랑받는 스타강사 등을 예로 들 수 있다.

이처럼 ‘퍼스널브랜딩’이란 셀프 마케팅으로 자신을 세상에 연출하는 방법이라고할 수 있다.

과거 퍼스널브랜딩은 유명 정치인이나 연예인들만 해당된다고 생각했지만, 최근 SNS가 발달함에 따라 일반인들도 개인을 표현할 수 있는 채널이 다양해졌다.

채널을 활용하여 ‘책 읽어주는 회사원’ 이나 ‘뷰티블로거’등 새로운 직업을 만들어 수입을 올리는 사람들도 있다. 이들은 저성장 고령화시대와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본인만의 브랜딩에 성공한 사례라고 볼 수 있다.

박다인의 퍼스널브랜딩연구소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퍼스널브랜드 전략을 통해 브랜딩 시켜주고 있다.

박다인대표는 전공인 상담코칭심리학을 활용하여 ‘이미지메이킹’강사로 서울경찰청과 강남구청, 우리은행 등 다양한 곳에서 강연을 진행해 왔다. 또한 한국직업방송의 ‘잡위클리’에 출연하며 이미지메이킹 전문가로써 인정을 받은 바 있다.

박대표는 “퍼스널브랜딩은 일상생활에서도 만들어지고있다. 나의 복장과 자세 억양 등 작은 요소들이모여 나의 이미지와 브랜드를 만들어낸다. 박다인의 퍼스널브랜딩연구소에서는 개인의 맞춤형 이미지메이킹과 더불어 SNS나 언론매체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브랜딩을 도울예정이다” 고 전했다.